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불륜 남편이 곧 아내에게 사과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 째 이유는 “지금의 가정이 소중 하니까 아무래도 아내와 헤어지고 싶지 않다“라는 것. 많은 남편이 유형입니다. “출산을하고 아이를 돌보는느라 바빴 되었기 때문에, 자신을 돌봐주지 않아도 되었기 때문“ “여성스러운 노력을하지 않는 아내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게 되었기 때문」등과 이기적인 변명 불륜 비해서는 지금의 가정을 깨고까지는 불륜을 계속하고 싶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아내에게 사과를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실로 만만찮은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혼하고 싶지 않지만, 불륜 상대도 중요하다. 그래서 우선 아내는 사과하고 반성하는 척을 해 두자“고 생각하여 사사과 아내에게 사과를한다는 남편이 실제로 존재하고있는 것입니다.

진심으로 사과 태도를 보이면 반드시 아내는 용서해 주겠지 - 그런 허튼 생각이 임시 변통의 사과 극을 낳고, “사실 바람기 상대는 아직 끊어지지 않았다“사태를 초래 케이스도 있습니다.

그 배경에는 언제 까지나 남편이 불륜을 인정하지 않는 것으로, 아내 의한 조사가 계속 될 것이라는 것도 생각할 수있을 것이다. 실제로 ““미안, 나이 나빴다 “고 사과 한 것으로, 스마트 폰의 기록을 엄격하게 검사하지 않는」 「불륜을 인정하고 사과 한 것으로, 형사 의한 소행 조사가 중단 된“라는 사례 도있었습니다.

즉시 사과 불륜 남편이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는지, 바람기 상대와 진심으로 관계가 끝난 것인지를 알려면 어떻게하면 좋은 것일까 요.

사실, 불륜 남편의 속마음을 알기 위해서는 획기적인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만약 남편이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고 사과 자세를 보였다 때 그것이 본심 기반 사과인지, 위장 사과인지를 판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한 것. 단 하나의 “질문“을하는 것만으로 좋다입니다.

불륜 남편의 속마음을 구워내는 질문 - “그녀를 호소하려고 생각하지만 ......?“라는 것입니다. 아내가 남편의 바람기 상대 여성을 법적 수단에 호소하려고 할 때,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에서 그 남편의 본심이 분명하게 보이는 것입니다.